(주)대교의 대표 학습 브랜드 ‘눈높이’ ⓒ(주)대교
(주)대교의 대표 학습 브랜드 ‘눈높이’ ⓒ(주)대교

(주)대교의 대표 학습 브랜드 ‘눈높이’가 제19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받아 올해로 19년 연속 수상했다. ‘학습지’ 부문에서다.

‘눈높이’는 학습자의 수준별, 능력별, 니즈별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대교의 대표 학습 브랜드로, 새로운 슬로건 ‘딛고 더 높이’로 고객의 잠재력을 발견하는 것을 넘어 성장을 실현하는 국내 대표 교육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대교의 에듀테크 제품 ‘대교 써밋’은 디지털 환경에서도 자기 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AI와 눈높이 선생님의 이중 관리로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

AI가 취약한 부분을 정확하게 분석해 학습에 빈틈이 생기지 않게 하고 학습 결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눈높이 선생님의 맞춤 지도가 더해져 학습자는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힘을 기를 수 있다.

대교의 에듀테크 제품 ‘대교 써밋’ ⓒ(주)대교
대교의 에듀테크 제품 ‘대교 써밋’ ⓒ(주)대교

대교 써밋은 주요 과목인 국어, 영어, 수학 과목별 특허 기술이 적용된 AI 알고리즘으로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공한다.

문제를 세분화해 단계적 문제풀이와 오답 원인 추적이 가능한 ‘드릴다운’, 완전 학습된 문제는 건너 뛰고 취약 유형만 집중 학습하는 ‘필터링 알고리즘’ 등 대교 써밋만의 특허 기술을 자랑한다.

오프라인 학습 시설은 전국 1300여 곳에서 운영 중이며 △디지털 공부방 ‘대교 써밋 클래스’ △학원 형태의 ‘눈높이러닝센터’ △중등 전문 자기주도학습관 ‘대교 하이캠퍼스’ △공부방 형태의 ‘예스클래스’가 있다. 학습자가 센터에 직접 방문하는 시스템으로 대교는 우리집 가장 가까운 공부방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시설형 학습 채널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대교 써밋 클래스 포스터 ⓒ(주)대교
대교 써밋 클래스 포스터 ⓒ(주)대교

이 밖에도 △눈높이 선생님이 집으로 방문하는 ‘홈러닝 서비스’ △시간과 장소 상관없이 온라인으로 학습하는 ‘비대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대교는 친구와 함께 성장하고 학습 동기부여를 일으킬 수 있는 국내 최대 AI 수학 경시대회 ‘써밋리그’도 운영 중이다.

매년 여름방학과 겨울방학에 진행되는 써밋리그는 ‘써밋 스코어수학’ 학습으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AI 수학 리그전이다. 학습에 대한 재미를 느끼고 자신의 수학 실력을 레벨로 확인해 자신감과 도전 의식을 갖게 만드는 대회로, 2018년부터 총 55만여명이 참가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