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신문
  • 승인 2005.05.12 16:29
  • 수정 2005-05-1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산화 작용 뛰어난 비타민E 풍부

-달콤하고 씹히는 맛, 고소한 맛 두 가지

~b7-3.jpg

영·유아식 전문 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국내 최초로 해바라기씨만을 사용해 만든 웰빙 버터 '썬플라워 버터'를 출시했다. 대부분 땅콩을 원료로 해서 만들어진 기존 버터와는 달리 해바라기씨만을 사용해 제품 차별화를 꾀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썬플라워 버터는 땅콩 버터보다 훨씬 더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낸다. 특히 땅콩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땅콩버터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일동후디스의 썬플라워 버터는 제조 과정에서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해 산소, 금속, 빛 등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E의 함량을 높였다. 비타민E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동맥경화, 암, 노화의 원인물질을 억제시키고, 대기 오염으로부터 폐점막을 보호하는 등 오염된 환경에서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에게는 필수적인 영양소.

썬플라워 버터는 달콤하고 씹히는 '썬플라워 허니 크런치 버터'와 해바라기씨의 고소한 맛을 강조한 '썬플라워 크리미 버터' 두 종류로 출시되어 기호에 맞게 다양한 맛의 웰빙 버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실증을 잘 내는 아이들의 간식으로 좋으며 바쁜 아침 시간에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각 제품의 가격은 6000원으로 대형 할인마트나 일동후디스 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지업, Z-UP 파워Ⅲ 개발·시판

-편리하고 경제적인 가정용 전신 스트레칭 기구

~b7-4.jpg

편리하고 경제적인 가정용 전신 스트레칭 기구헬스기구 전문회사 (주)지업(대표 김형남)은 최근 자동 스트레칭 기구 '제트-업(Z-UP)파워Ⅲ'를 가정용으로 개발, 시판해 주목받고 있다.

(주)지업은 99년 이미 간단한 스위치 조작만으로 메트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제트-업파워를 개발했고, 2001년 미국특허를 취득하여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후속모델 제트-업파워Ⅲ는 스트레칭뿐 아니라 간단한 조작으로 물구나무서기(일명 거꾸리 자세)가 가능하며 접이식으로 개발돼 보관이 간편하다. 실제로 물구나무서기 자세는'요가의 왕'이라 부를 정도로 치료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물구나무서기를 통한 스트레칭 운동은 눌린 척추 디스크와 관절을 이완시켜 척추 관절과 근육 이완에 효과가 크며 허리통증도 완화시킨다. 그러나 잘못된 자세에서 하는 물구나무서기는 허리나 목에 부담이 갈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제트-업파워는 현재 전국 4000여 헬스장에 비치돼 인기를 모으고 있다. 가정용 제트-업파워Ⅲ의 가격은 110만원대이다. 문의 02-973-0053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