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회 수상 가정용 보일러 부분

50년 역사의 국내 대표 난방기업 (주)귀뚜라미는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저녹스 일반보일러’로 100% 친환경보일러 제품 라인업과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며 에너지효율과 미세먼지 저감 능력이 검증된 고품질 친환경보일러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이와 함께 귀뚜라미는 난방과 온수 공급이라는 보일러의 전통적 설비 기능에 최신 IT기술을 접목해 품질을 고도화하고, ‘스마트 가전제품’으로서 면모를 갖춰 나가고 있다.

친환경보일러 대표 제품인 ‘거꾸로 NEW 콘덴싱 L10 가스보일러’는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시스템을 활용한 ‘스마트 온수 기능’으로 기존에 비해 온수 품질을 더욱 향상시켰다. 온돌 난방에 최적화된 저탕식 제품으로 난방 성능 또한 매우 우수해 강화마루나 대리석이 깔린 바닥 그리고 넓은 평수의 가정에서도 빠른 난방을 구현한다.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160W 저전력으로 매일 8시간씩 한 달 내내 가동하더라도 온수매트의 1/3 수준인 월 2400원대 전기요금으로 저렴하게 사용 가능해 에너지 효율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적합하다.

귀뚜라미는 올해 본사 직영 온라인몰인 ‘귀뚜라미몰’을 오픈하며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와 사후 서비스를 더욱 강화했다.

친환경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 중심 경영을 펼치고 있는 귀뚜라미는 매년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온기를 나누며, 지역사회 곳곳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