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는 임직원들과 여러 기관과 단체 자원봉사자 60여명이 참석해 김치를 만들고 쪽방 등 800곳이 전달했다.  ⓒ대성에너지(주)
대성에너지는 윤홍식회장 및 임직원들과 기관 및 단체 자원봉사자 60여명이 참석해 김치를 만들고 쪽방 등 어려운 이웃에 전달했다. ⓒ대성에너지(주)

대성에너지(주)(대표 윤홍식)는 21일 대구시 중구 명덕로 본사 주차장에서 한국가스안전공사 대구광역본부, 대구광역시 간호사회, 자원봉사능력개발원과 함께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가졌다.

15년째 이어오는 김장나눔행사에는 대성에너지 임직원들과 각 기관 및 단체에서 참가한 60여명의 자원봉사자와  김장을 만들었다. 800여개의 용기에 담겨진 김장김치는 쪽방세대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대성에너지 윤홍식 대표이사는 “김장나눔 행사에 동참한 회사 임직원들과 한국가스안전공사, 대구광역시 간호사회 및 자원봉사능력개발원에 감사한다. 오늘 수고하신 60여분의 사랑과 정성이 쪽방주민들에게 잘 전달되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대성에너지는 앞으로도 지역에 따뜻한 희망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대성에너지는 지난 21여년간 자원봉사능력개발원과 함께 쪽방 생활인의 자활과 복지증진을 위한 무더위극복 캠페인 후원, 쪽방상생 프로젝트, 희망드림센터 지원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