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예코스메틱 조영준 대표이사(오른쪽)와 양리리 싱크버스 부사장이 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나예코스메틱
나예코스메틱 조영준 대표이사(오른쪽)와 싱크버스 양리리 부사장이 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나예코스메틱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기술혁신형 기업 나예코스메틱(NAYEA COSMETIC)은 글로벌 헬스케어 서비스 네트워크 싱크버스(SYNCVERSE)1018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인덕원IT밸리 내 나예코스메틱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서 양사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더마 코스메틱 시장 확장을 위한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나예코스메틱 조영준 대표이사와 싱크버스 양리리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나예코스메틱은 더마화장품을 비롯한 건강기능식품 등 고객의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 2013년 설립 이후 축적한 개발 노하우와 자체 개발한 특허원료를 사용해 비건, 할랄 인증 제품 등을 제조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로는 클라랩, 헤리아떼와 최근 배우 지창욱이 모델로 대만을 중심으로 큰 관심을 받는 벨로유 등 있다.

싱크버스는 싱크로나이즈와 유니버스의 합성어로 세계는 넓고 다양하지만 결국 하나로 동시에 연결되고 있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싱크버스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의료·웰니스관광, 의료R&D, 헬스케어 제품 수출 등에서 기업과 기업, 기업과 고객을 연결하는 허브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몽골, 카자흐스탄, 태국, 방글라데시, 중국 지사 등 해외 지사 설립을 통해 전 세계에 진출하고 있다.

조영준 대표이사는 우리 회사의 혁신 기술력 제품과 싱크버스의 글로벌 네트워크가 만나서 한국의 우수한 제품이 세계로 나아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