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 달 ‘비타티놀 세럼’ 체험존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 진행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 사쿠라 갤러리존, 포토매틱 포토 부스 운영

프리메라 올리브영 강남타운점 팝업스토어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올리브영 강남타운점 팝업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10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6일 “팝업 스토어는 프리메라 대표 슬로에이징 세럼인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이하 비타티놀 세럼)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 공간으로 마련됐다”고 말했다.

현장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비타티놀 세럼 체험용 제품을 즉시 제공하며,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메이크업 딥 클렌징이 가능한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인증샷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비타티놀 세럼 본품 등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팝업 스토어는 최근 공개된 브랜드 영상 ‘디 에볼루션(The Evolution)-씨드의 진화’ 편에서 보여진 르세라핌 사쿠라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갤러리로 꾸며졌으며, 팝업 스토어에서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매틱 포토 부스도 운영한다.

프리메라 관계자는 “최근 프리메라가 글로벌 앰배서더 사쿠라와 함께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만큼 보다 많은 고객이 프리메라의 이야기를 즐기고, 대표 슬로에이징 제품인 비타티놀 세럼의 효능에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비타티놀 세럼은 비타민C를 60% 함유한 캡슐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안정화한 순도 95% 초순수 레티놀을 혼합한 제품이다. 결, 맑은 톤, 탄력을 개선해 미래의 노화까지 대비하게 해주어 4주 만에 10개월 어려지는 피부 나이를 경험하게 해준다는 게 아모레퍼시픽 설명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