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직영 네이버스토어 기획전 진행
부모님 위한 매일야채 고농축 주스 선물세트
어메이징오트&폴 바셋 스틱커피 선물세트 등 다양

매일유업 2023년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매일유업
매일유업 2023년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매일유업

매일유업이 민족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연다. 매일유업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맞춰 선물할 수 있는 제품들로 최대 19종까지 선택 가능한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22일 밝혔다. 가격대 또한 1만원대에서 5만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부모님을 위한 매일야채 고농축 토마토의 힘, 당근의 힘 선물세트

매일유업은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고농축 야채주스인 △매일야채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제품은 2종으로 ‘고농축 토마토의 힘’과 ‘고농축 당근의 힘’ 중 선택 가능하며, 선물세트 1세트에 125mL 용량의 매일야채 주스가 24팩이 포함된다.

한 팩 125mL 용량에는 각각 토마토와 당근 원물에서 찾은 영양을 가득 담은 것이 특징으로, 특히 라이코펜과 베타카로틴 함량이 높은 토마토와 당근을 엄선해 고농축했다. 매일야채 고농축 토마토의 힘에는 토마토 2.5개 분량인 라이코펜 1만µg, 비타민E가 들어있다. 매일야채 고농축 당근의 힘에는 당근 2.5개 분량인 베타카로틴 7000µg과 아연이 함유돼 있다.

매일야채 고농축 2종 ⓒ매일유업
매일야채 고농축 2종 ⓒ매일유업

매일야채 고농축 2종은 한국인의 하루 야채 섭취 부족분을 100%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국인영양섭취기준(2020년)에 따르면 한국인의 하루 야채 섭취 권장량은 560g이다.

반면 국민건강통계(2020년)에 따르면 한국인은 하루 평균 약 309g만을 섭취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매일야채 125mL 한 팩을 통해서 야채 섭취부족분 251g을 100% 충족할 수 있다.

성인을 위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 폴 바셋 스틱커피 선물세트

커피를 즐겨 마시는 성인을 위한 선물세트도 있다. 매일유업은 커피와 잘 어울리는 식물성 귀리음료인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950mL 용량 2팩과 폴 바셋의 스페셜티 원두의 풍부한 맛과 향을 담은 ‘시그니처 블렌드 스틱커피’ 스틱 10개가 함께 들어간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어메이징 오트는 고품질의 핀란드산 귀리를 원물 상태로 수입해 국내에서 가공하고, 오트 껍질의 영양성분까지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귀리는 현미의 두 배에 이를만큼 많은 양의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는데, 특히 수용성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 함량이 높다.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제품(950ml)에는 베타글루칸이 3,000mg 함유됐다. 또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제품은 달지 않고 부드러운 맛으로, 커피와 함께 마시면 조화로운 오트라떼 맛을 즐길 수 있다.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 스틱커피는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 원두를 스틱 1포에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찬 물에 잘 녹는 고운입자가 특징이다. 

어린이 위한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혼합 선물세트

어린 자녀 혹은 조카들을 위한 추석선물로는 △상하목장 유기농 주스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125mL 용량 제품으로, ‘사과·딸기·케일’과 ‘사과·오렌지·케일’, ‘사과·블루베리·케일’ 혼합주스 3종이 각각 8팩씩 총 24팩이 들어갔으며, 전용 팩홀더가 함께 구성됐다.

상하목장 유기농주스는 유기농 과일과 유기농 야채로 만들었다. 업체는 꿀벌 등의 곤충이 100% 자연수분하고, 새와 무당벌레 등 해충의 천적 관계를 이용해 해충을 방지하는,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한 과일을 주스로 담았다고 설명했다.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선물세트 ⓒ매일유업
상하목장 유기농 주스 선물세트 ⓒ매일유업

여기에 강원도에서 재배한 유기농 케일을 더했다. 또한 설탕 무첨가 주스로, 설탕을 넣지 않은 대신 유기농 저지방 우유를 더해 과일과 야채의 맛을 보다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멸균 패키지로 실온보관이 가능해 보관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아이들 스스로 주스를 마실 수 있도록 손잡이가 있는 전용 팩홀더를 제공한다.

더불어 매일유업은 락토프리 우유인 ‘소화가잘되는우유 선물세트’ , ‘매일두유 선물세트’, ‘셀렉스 썬화이버’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제품 구매와 더 자세한 정보는 매일유업의 온라인 직영 네이버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오는 9월 25일까지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선물세트 종류에 따라 네이버 포인트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추석 선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이부터 부모님까지 온 가족에게 모두 추천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구매혜택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한 이번 선물세트 기획전을 통해 많은 고객이 사랑하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