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적 가치와 함께하는 즐거운 행사의 현장”

스콜라스㈜가 지난 8일 개최된 ‘2023 명량대첩축제’에 입체퍼즐 제품을 협찬해 참여했다. ⓒ스콜라스㈜
스콜라스㈜가 지난 8일 개최된 ‘2023 명량대첩축제’에 입체퍼즐 제품을 협찬해 참여했다. ⓒ스콜라스㈜

스콜라스㈜가 지난 8일 개최된 ‘2023 명량대첩축제’에 입체퍼즐 제품을 협찬해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3일 동안 전라남도 해남군 우수영관광지와 진도군 녹진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됐다. ‘2023 명량대첩축제’는 전라남도, 해남군, 진도군이 주최하고 재단법인 명량대첩기념사업회가 주관하며, 대한민국 해군,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하는 대규모 지역행사이다.

이번 축제에서 스콜라스는 현장에서 판옥선 입체퍼즐 만들기 부스를 운영했다. 행사 참여자는 거북선과 판옥선 등 명량대첩과 관련된 입체퍼즐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를 통해 스콜라스는 교육적 가치와 함께 참여자에게 유익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며, 지역행사에 선한 영향을 미치는 기업으로 나섰다.

김선철 스콜라스 대표는 “지역행사에 협찬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2023 명량대첩축제’는 역사와 문화를 함께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서 관련 기관과 기업의 협력으로 개최됐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