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남양주시, ‘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 남양주=이정화 기자
  • 승인 2023.09.08 11:04
  • 수정 2023-09-1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남양주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남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장 정현철) 주관으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지난 7일 남양주시체육문화센터에서열린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김현철 남양주시의장, 국회의원, 시도의원, 지역 내 사회복지 시설·기관의 종사자와 봉사자, 후원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24회 사회복지의 날 행사 1부 기념식은 사회복지 유공자 57명에 대한 표창 수여와 내빈 축사 등이 진행됐고, 2부에서는 사회복지 종사자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한명랑운동회가 열렸다.

주광덕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묵묵히 애써주신 사회복지인 여러분들의 공로에 감사드린다라며 남양주시는 사회복지인 여러분과 함께 최고의 복지도시로 거듭나고 시민 모두가 웃음 지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현철 회장은 사회복지 일선 현장에서 열심히 뛰고 있는 사회복지 종사자들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사회복지의 날97일 법정기념일로서 사회복지에 대한 시민의 이해를 돕고, 사회복지 종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매년 97일 열리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