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앰배서더로 사쿠라 발탁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와 캠페인 영상 공개
오가니언스 씨드 펩타이드 세럼&크림 출시

르세라핌 사쿠라 ⓒ아모레퍼시픽
르세라핌 사쿠라 ⓒ아모레퍼시픽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그룹 르세라핌의 멤버 ‘사쿠라’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하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23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프리메라는 눈에 보이는 피부 문제를 개선하는 기존 스킨케어 방식에서 벗어나, 씨드(SEED) 연구 자산을 기반으로 한 ‘씨드 테크(SEED TECH™)’ 기술을 통해 피부 장벽의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프리메라의 새로운 캠페인 시작과 함께 국내 첫 뷰티 모델로 발탁된 사쿠라는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강인하고 건강한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다채롭고 진취적인 매력이 프리메라의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와 잘 부합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8월 23일 프리메라 공식 SNS채널에서 티징 영상을 시작으로, 9월 1일에는 사쿠라와의 첫 브랜드 영상인 ‘디 에볼루션(The Evolution)-씨드의 진화’ 편이 프리메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브랜드 스토리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으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사쿠라의 이색적이고 신비로운 비주얼과 당당한 에너지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첫 영상을 시작으로 프리메라는 사쿠라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프리메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하며 신제품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씨드 펩타이드 리저브 세럼’(이하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세럼)을 함께 출시한다.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세럼은 손상된 피부 장벽은 회복시키고, 건강하게 만든 피부 장벽은 유지해 피부 속부터 밀도 있게 차오르는 결광 피부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세라마이드보다 강력한 효능 성분인 ‘씨드 펩타이드’가 피부 장벽에 자생력을 부여하고, 프리메라만의 ‘씨드 테크(SEED TECH™)’ 기술을 적용해 전방위적 피부 장벽 케어 해결책을 선사한다.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장벽을 즉각적으로 74% 개선해 주는 장벽 자생 회복효과는 물론 속밀도, 속탄력, 모공 수축 효과까지 개선하고, 쓰면 쓸수록 건강하고 밀도 있는 장벽을 유지시켜주는 효과로 2주 사용 시 49.3%, 4주 사용 시 67.3% 장벽 유지력이 강화돼 외부 자극에 쉽게 민감해지지 않는 탄탄한 결광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24시간 밀도 있는 보습력을 만들어주는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크림’도 함께 출시 예정이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세럼&크림’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시작으로 9월부터 전국 프리메라 백화점, 올리브영, 시코르, 세포라 등의 매장과 아모레몰, 올리브영몰, SSG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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