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구시당은 21일 당원교육 및 주요당직자 임명장 수여식를 개최했다. ⓒ국민의힘대구시당
국민의힘 대구시당은 21일 당원교육 및 주요당직자 임명장 수여식를 개최했다. ⓒ국민의힘대구시당

국민의힘 대구시당(위원장 양금희)은 21일 대구은행 제2본점 대강당에서 당원교육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양금희 국민의힘 대구시당위원장, 류성걸 국회의원, 조재구 남구청장, 이태훈 달서구청장, 이재화 대구시의회 원내대표 및 대구광역시의원, 김진출 대구기초의원협의회회장과 기초의원, 주요당직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교육은 정범진 교수(경희대 원자력공학과)가 ‘일본 후쿠시마 처리수 방류의 과학과 괴담’을 주제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일본 후쿠시마 처리수에 대해 강의했다.

당원교육에 앞서 국민의힘 대구시당 당사에서 대구발전과 총선승리를 이끌어갈 주요당직자인 부위원장과 각종위원장 50여명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양금희 대구시당위원장은 “대구에서 힘을 모아 수도권으로 당세를 확장하여 총선에서 과반이상의 승리 이끌어내는데 함께 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정부여당의 예결위원으로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현안들이 빠짐없이 반영될 수 있도록 대구시와 각 당협이 함께 국비확보와 정책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