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경찰서는 나흘째 실종된 고등학교 1학년 김지혜(15)양을 찾고 있다. 김양은 지난 17일 오전 학교에 간다며 집을 나선 뒤 연락이 끊겼다.  ⓒ경찰 안전드림 홈페이지
서울 관악경찰서는 나흘째 실종된 고등학교 1학년 김지혜(15)양을 찾고 있다. 김양은 지난 17일 오전 학교에 간다며 집을 나선 뒤 연락이 끊겼다. ⓒ경찰 안전드림 홈페이지

행방불명 상태였던 서울 봉천동 거주 여고생이 실종 닷새째인 21일 영등포구에서 발견됐다.

21일 경찰에 따르면 김지혜 양(15)이 이날 오전 6시30분쯤 영등포구에서 발견됐다. 경찰 관계자는 "건강상태 문제 없이 안전하게 발견됐다"고 말했다.

경찰은 지난 17일 김양이 한교에 가다며 관악구 봉천동 집을 나선 이후 실종됐다는 가족 신고를 받고 행적을 추적해 왔다.

경찰은 김양이 가족의 실종 신고 당일 오후 7시30분쯤 동작구 보라매공원 화장실에서 모자 달린 점퍼로 상의를 갈아입은 후 이동중인 사실을 폐쇄회로(CC)TV를 통해 확인했다.

김양은 한때 서울 독산동과 보라매 공원, 신림역 일대를 배회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아동·여성·장애인 경찰지원센터 안전드림에 김양의 사진과 인적사항을 공개했으며  강력팀과 실종팀 등 경찰 3개팀이 투입해 일대를 수색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