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회 연속 수상 줄기세포질세럼 부문

(주)제나셀 ㅣ 제나셀 슈퍼셀 세럼

ⓒ제나인터내셔날
ⓒ제나인터내셔날

 

코스메디칼 전문 기업 (주)제나셀이 제24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에서 6회 연속 '줄기세포질세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제나인터내셔날은 진정한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기업을 모토로

‘제나셀’이라는 브랜드를 런칭해 2017년 2월 제나셀 슈퍼셀세럼을 출시했으며 식물성 자가치유 줄기세포와 피부세포의 재생을 촉진하고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며 최고급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되는 10가지의 펩타이드(성장인자)를 활용하여 개발한 Y존케어 여성청결제 질세럼으로 출시 9개월 만에 3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여성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제나셀에서 자랑하는 핵심 기술인 슈퍼셀은 식물체가 자가 치유세포를 만드는 방법으로 배양한 줄기세포 중에서도 냉동상태에서 살아남은 자가치유 재생력이 탁월한 우성인자만을 배양한 추출물로서 여성청결 뿐만 아니라 건조증개선, 탄력회복, 세포재생촉진, 혈액순환개선, 활성산소감소, 소양증개선, pH밸런스유지, 항균/항염 효과 등 말 못할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핵심 성분으로 손꼽히고 있다.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기업 제나셀에는 슈퍼셀세럼 외에도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Y존 케어를 위한 리저브에센스, 시크릿로즈문, 노블레스클렌저 , 언더시크릿이 있으며, 페이스 케어에 도움을 주는 슈퍼셀레드앰플, VL브이엘크림, 더레드마스크팩 그리고 가슴탄력에 도움을 주는 바디케어크림 VL그래비티에센스 등 여성에게 필요한 주요 기능성 화장품들을 개발/판매하고 있다.

키워드
#제나셀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