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ㅣ(주)비하인드

ⓒ(주)비하인드
ⓒ(주)비하인드

(주)비하인드가 ‘제25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특별상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받았다.

주 고객층이 여성들로 이뤄진 비하인드는 간단한 에어컨 청소부터 입주 청소까지 전반적인 홈케어 서비스를 회사 소속의 전문 인력들이 도와주며 여성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해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아울러 청소 산업 분야의 예비 창업자를 위해 전문적인 교육도 진행하며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비하인드는 중소 벤처기업으로서 대한민국 청소 산업 분야의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꾸준한 연구와 지속적인 투자를 성실히 해나가고 있다. 

청소 관련 특허 2건에 대해서는 현재 출원 진행 중이다.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전문적인 교육도 진행하고 있으며 가맹점들과의 상호 협력관계 속에 청소업계 일자리 창출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비하인드는 10년 이상의 베테랑 청소 전문가들로 구성돼 청소뿐만 아니라 해충 방역을 포함한 전반적인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하인드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진행 중인 청소 영역으로는 크게 건물 청소, 상가 청소, 교육기관 청소, 의료시설 청소, 사무실 청소, 홈케어, 에어컨 청소, 해충방역 등 있고 청소의 범위를 넓혀 전반적인 사업 형태로 확장해가고 있다.

비하인드 관계자는 “청소 관련 특허 2건에 대해서는 현재 출원 진행 중이며, 청소와 관련된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비하인드는 소비자들의 편의 제공은 물론 예비 창업자 지원, 가맹점주들과 꾸준한 소통을 기반으로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상생’이라는 모토 아래 동반 성장해 나가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비하인드 측은 “비하인드만의 시스템적인 강점들을 부각해 예비 창업자에게 눈높이 교육을 제공하며 사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예비 창업자의 제2의 인생을 설계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