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런두런은 국제개발협력 종사자 및 국제개발협렵에 관심이 있는 일반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기획하고 참여하는 젠더통합 역량 제고 활동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두런두런
두런두런은 국제개발협력 종사자 및 국제개발협렵에 관심이 있는 일반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기획하고 참여하는 젠더통합 역량 제고 활동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아시아위민브릿지 두런두런

사단법인 아시아위민브릿지 두런두런(이사장 이명선)에서 국제개발협력과 젠더에 공통의 관심이 있는 이들의 활동을 지원한다.

사단법인 아시아위민브릿지 두런두런은 국제개발협력 종사자 및 국제개발협렵에 관심이 있는 일반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기획하고 참여하는 젠더통합 역량 제고 활동을 지원하며, 이에 참여할 팀을 2월 9일부터 2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4팀으로, 팀당 최소 4인 이상이어야 한다. 모집대상은 국제개발협력과 젠더에 관심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다.

선정기준은 역량강화 활동의 창의성 및 효과성, 팀 구성의 다양성, 예산 및 팀원 간 역할 분담의 합리성 등이다.

지원 활동은 국제개발협력에서의 젠더통합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접수는 구글폼으로 받으며, 문의사항은 이메일(edu@durundurun.org)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