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그리스 신들 총출동 '올림푸스 나이트 페스티벌'

에버랜드에서는 7월 9일부터 9월 9일까지 올림푸스 나이트 페스티벌 행사를 연다. 행사기간 동안 요정 라스타, 라이라와 어둠의 신 히데스의 이야기를 불꽃과 레이저, 워터 캐논 등 첨단 멀티미디어 쇼로 재현한 올림푸스 나이트를 비롯, 헤라클레스, 마녀·마법사가 등장하는 문라이트 매직 퍼레이드, 밤에도 사파리를 체험할 수 있는 나이트 사파리 등 그리스 신화를 주제로 밤마다 화려한 쇼를 벌인다.

~B6-10.JPG

◀에버랜드의 어린이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 '개구리 연못 이야기'.

이와 더불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자연체험 학습을 위한 동물 페스티벌도 갖는다. 먼저 '개구리 연못 이야기'라는 주제로 시골에서만 볼 수 있었던 두꺼비, 맹꽁이, 청개구리 등 총 9종의 300여 마리가 특별 전시되고, 풀벌레 가을 음악회에서는 여치, 베짱이, 메뚜기 등 15종 500여 마리에 이르는 풀벌레들을 직접 보며 관찰할 수 있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삼성, 국민, 비씨, KTF멤버십 카드 등 제휴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동반 2인까지 자유이용권을 15% 할인하는 행사도 갖는다. 종합이용안내 031-320-5000 (9:30∼18:00)

서울랜드

-다이빙 고수들이 펼치는 아찔한 묘기

@b6-11.jpg

서울랜드는 'EVERY DAY 쿨 데이'여름 이벤트를 갖고 7월 10일∼8월 22일 하루 4차례씩 25미터의 아찔한 높이에서 선보이는 공중다이빙과 익살스러운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다이빙 해적 쇼를 선보인다. 코믹한 해적들이 보물섬을 찾아 항해하며 겪는 유쾌한 해프닝을 다이빙과 스턴트로 보여주는 이번 공연은 미국, 영국, 브라질 등 세계 각국의 다이빙전문가들이 팀을 이룬 스코틀랜드의 다이빙 쇼 프로덕션인 '팔콘 프로덕션' 소속팀의 세계적인 묘기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다.

이와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학습 특별행사를 갖고 전통공예체험과 재활용 캔으로 캔 모형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초중고생 단체관람객을 위한 레이저 쇼, 세계유산 고구려 역사전시회, 염색체험교실 등 다양한 단체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여름방학을 맞아 7, 8월 두 달간 삼성, 국민, 외환, 비씨 등 서울랜드 제휴 신용카드 회원에게 1만원으로 자유이용권을 제공하는 파격 할인 서비스를 실시하는 동시에 서울랜드 홈페이지 회원은 자유이용권을 약 25%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문의) 02-507-5019, 단체이용 문의) 02-507-5019

롯데월드

-리오 삼바 카니발 등 남미 풍취 만끽

@b6-12.jpg

롯데월드에서는 8월 29일까지 정열적인 남미 문화가 잘 살아 있는 리오 삼바 카니발 축제를 연다. 화려한 깃발 장식의 보이붐바, 정열적인 람바다, 까포에이라, 살사 등 남미의 춤들을 망라하는 댄스 축제인 리오 삼바 퍼레이드와 남미 전통음식을 소개하는 리오 음식축제를 통해 생소하던 남미문화를 소개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남미의 라틴 음악을 소개하는 라틴 콘서트, 라틴 브라스, 6인조 맥시칸 밴드의 공연과 화려한 남미 댄서 35명이 벌이는 댄스 뮤지컬 '위드 조이'등 부대 행사를 갖는다.

이와 함께 아이스링크 재개장을 기념해 7월 31일, 8월 1일 양일간 디즈니 아이스 쇼의 쇼케이스 무대를 갖고 8월 4일에는 상트페데르부르크 국립 아이스발레쇼의 쇼케이스 무대를 갖는다. 8월 매주 토요일에는 국가대표 상비군 피겨댄싱 공연도 열려 시원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7월 31일까지 오후 5시 이후 야간 입장권을 구입하거나 제휴 카드로 무료 입장한 고객들에게 자유이용권 혜택을 주는 행사도 열고 있다. 문의) 02-411-2000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