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시정소식지, ‘THE 남양주’로 통합 개편
남양주 시정소식지, ‘THE 남양주’로 통합 개편
  • 남양주=이정화 기자
  • 승인 2023.01.16 14:47
  • 수정 2023-01-1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남양주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오는 2월 기존 시정·시민소식지를 하나로 통합해 새로운 종합 시정소식지 ‘THE 남양주’를 선보인다.  

시는 시정 소식에 대한 시민 이해도 및 체감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에 모바일 시정소식지 ‘도란도란’과 책자형 시민소식지 ‘열수’를 종합 시정소식지로 통합·개편했다.

‘THE 남양주’는 지난해 11월 남양주 시민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제호 공모를 통해 선정된 이름으로, ‘더 나은 남양주의 모습을 상상하는 우리 시만의 특색있는 소식지’라는 뜻을 담고 있다.

‘THE 남양주’는 책자형, 모바일, 웹진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구독 접근성을 높였다. 일자리, 복지, 공연 등 유용한 시정 소식부터 법률, 경제, 문화 상식과 같은 생활 정보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룬다. 기부자들을 소개하는 ‘나눔의 전당’이라는 코너를 신설해 기부자에 대한 예우를 다하며, 지역 사회 내 나눔 문화 활성화에도 힘을 보탤 계획이다. 

시는 시정소식지 개편을 기념해 신규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THE 남양주’를 구독·신청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