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프로연산 이용 회원은 무료 이용

Ⓒ매쓰마스터
Ⓒ매쓰마스터

일일프로연이 편리한 학습관리를 위한 학부모 앱을 출시했다.

일프로연산의 학부모 앱은 일프로연산 회원이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한 전용 애플리케이션이다.

일프로연산 관계자는 “학부모들이 자녀 학습 현황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앱”이라며 “이 앱으로 학부모들의 교육 부담이 완화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들의 자기주도학습 습관이 길러지고 꾸준히 학습을 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아이가 잘하는 것만 꾸준하게 하는 것인지, 부족한 부분은 어느 부분인지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없다는 고민이 생긴다.

매쓰마스터은 일프로연산 학부모 앱은 자녀의 학습 현황과 성취도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고 자녀에게 취약한 단원은 어느 부분인지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학부모 앱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일프로연산 학부모 앱’을 검색한 후 다운로드를 바고, 일프로연산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주요 기능으로는 자녀의 일간, 주간, 월간 학습 상태와 학습분석 결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매쓰마스터의 김지용 대표는 “일프로연산을 이용하는 학부모님들이 더 편리하게 일프로연산을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앞으로도 추가할 계획”이라며 “학습자와 학부모님들을 위해 더 유용한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