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2022년 3분기 중소기업 운전 자금 지원
남양주시, 2022년 3분기 중소기업 운전 자금 지원
  • 남양주=이정화 기자
  • 승인 2022.08.01 15:09
  • 수정 2022-08-0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남양주시청 전경 ⓒ남양주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최근 원자재 가격 급등과 내수 부진, 고물가·고금리·고환율 등으로 금융 애로를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85억 원의 규모로 3분기 운전 자금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중소기업 운전 자금은 남양주시와 협약한 6개 은행에서 기업에 융자를 실행하면 매출액 기준 3억 원 한도로 대출 이자의 1.3~2.3%를 보전해 주는 방식으로 지원된다.

지원 대상은 남양주시에 사업장을 둔 제조업, 지식 기반 산업 및 정보 통신 산업 영위 중소기업으로, 12일까지 남양주시청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에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일 현재 남양주시 중소기업 운전 자금을 상환 중이거나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있는 업체, 금융 기관과 여신 거래가 불가능한 업체, 관외 이전, 휴·폐업, 매매, 지원 제외 업종, 허위 신청 업체 등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원과 관련해 신청 시 필요한 구비 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 홈페이지 내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