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브랜드 널디, 앱솔루트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 출시
스트릿 브랜드 널디, 앱솔루트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 출시
  • 고은성 기자
  • 승인 2022.07.15 17:07
  • 수정 2022-07-1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솔루트 144 주년 기념
티셔츠 에디션 5종 한정 수량 판매
널디와 앱솔루트의 콜라보 티셔츠 전시장 ⓒ널디
널디와 앱솔루트의 콜라보 티셔츠 전시장 ⓒ널디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는 글로벌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ABSOLUT)와 협업한 티셔츠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5종의 티셔츠로 구성된 이번 ‘널디x앱솔루트’ 협업 컬렉션은 널디의 시그니처 '2-LINE'과 앱솔루트 특유의 블루 컬러, 고딕 폰트 등이 어우러져 컨템포러리한 스트릿 스타일을 제안한다.

널디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두 브랜드의 자유롭고 크리에이티브한 무드를 담아내는 데 주력했다. 슬로건 ‘MAKE YOUR WAY’, ‘Born to MIX’을 활용한 트렌디한 그래픽이 중심을 이루었다.

특히 '일루젼' 기술을 응용해 티셔츠 안쪽 프린팅으로 간접 노출된 로고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레이어드 로고 티셔츠'가 이색적이다. 일루젼 기술은 유리병 안에 색감 있는 로고를 배치, 제품이 병에 담겨있을 때 은은한 로고색을 띄우는 앱솔루트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다.

두 브랜드가 만나는 '콜라보'의 의미를 담은 실로 연결된 '보틀 티셔츠'는 이번 컬렉션의 백미다.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최대한 제로 베이스에서 디자인된, 스트릿 패션 만의 자유 분방함이 돋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이달 7일부터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오픈한 '앱솔루트 홈'에서 샘플을 첫 공개한 후, 15일부터 2층 숍인숍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앱솔루트 브랜드 창립 144주년을 맞아 1종 당 144 장만 한정 제작, 총 720 장만이 7/31일까지 현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는 “글로벌 주류 브랜드 앱솔루트와 함께한 이번 콜라보는 널디라는 브랜드의 진화를 의미한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개성을 내는 브랜드와의 추가적인 콜라보로, 단순히 젊은 브랜드가 아닌, 여러 세대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젊고 건강한 브랜드가 되어 스트릿 패션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