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여성이 바꾼다” 제8회 지방선거 여성 당선자 축하모임 열린다
“정치, 여성이 바꾼다” 제8회 지방선거 여성 당선자 축하모임 열린다
  • 진혜민 기자
  • 승인 2022.06.09 15:29
  • 수정 2022-06-0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성의정, 15일 제3회 여성정치인 어울모임 개최
국회의장·국무총리·각 정당 대표 등 참석
ⓒ한국여성의정
ⓒ한국여성의정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자 축하모임이 오는 15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한국여성의정이 주최하고 대한민국헌정회·여성신문사가 후원하는 이번 제3회 여성정치인 어울모임의 드레스 코드는 보라색이다.

한국여성의정은 “한국여성의정과 여성계가 뜻을 모아 6·1 지방선거 여성 당선자, 국회 여성 부의장, 여성 각료를 한 자리에 초대해 함께 축하하며 교류하는 장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축하 대상은 △김영주 국회부의장 △김영선(국민의힘)·이인선(국민의힘)·조은희(국민의힘) 국회의원(보궐선거) △김현숙 여성가족부·이영 중소벤처기업부·한화진 환경부 장관 △대구 강은희·울산 노옥희 교육감 △용산구 박희영(국민의힘)·강동구 이수희(국민의힘)·강북구 이순희(민주당)·은평구 김미경(민주당), △안성시 김보라(더불어민주당)·과천시 신계용(국민의힘)·이천시 김경희(국민의힘) △지방의원 당선자다.

이날 행사엔 김진표 국회의장, 한덕수 국무총리,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장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참석 문의는 02-786-5050으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