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가 간다...21일부터 전국 투어 토크 콘서트
오은영 박사가 간다...21일부터 전국 투어 토크 콘서트
  • 이세아 기자
  • 승인 2022.05.13 17:43
  • 수정 2022-05-1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서울부터 20여 개 도시 투어
고민상담 사전·현장 신청 가능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전국 투어 토크 콘서트 ‘1도의 변화, 우리들의 마법의 순간’을 연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전국 투어 토크 콘서트 ‘1도의 변화, 우리들의 마법의 순간’을 연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57) 박사가 전국 투어 토크 콘서트 ‘1도의 변화, 우리들의 마법의 순간’을 연다. 육아 고민, 친구 관계·진로 문제, 사회생활, 노인 세대의 고민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오는 21일 오후 6시, 22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처음 개최된다. 이어 춘천(6월 4일), 청주(6월 5일), 창원(6월 18일) 등 20여개 도시에서 열릴 예정이다.

관객이 사전 신청하거나 현장에서 제출한 고민을 오 박사가 직접 상담해줄 예정이다. 상담 사전 신청은 이메일(official@impactyourlife.co.kr)로 받고 있다.

강연명은 오 박사가 직접 정했다. 관객의 마음가짐과 행동에 ‘1도’의 변화가 생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오 박사는 “행복한 삶은 ‘나 자신’을 제대로 아는 것에서부터 출발한다”며 “강연을 통해 나 자신이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지금 나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무엇인지, 내일을 바꿀 수 있는 아주 작은 질문을 던져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예매는 네이버 예약과 티켓링크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