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과학기술정책의 미래는?” 여성과총, 과학기술 여성리더스포럼 개최
“여성과학기술정책의 미래는?” 여성과총, 과학기술 여성리더스포럼 개최
  • 김민주 수습기자
  • 승인 2022.05.13 13:50
  • 수정 2022-05-1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오전 7시30분 과학기술 여성리더스포럼
과학기술 여성리더스포럼 ‘여성과학기술정책의 도전과 미래 : 양적확대와 질적변화’ 포스터 ⓒ여성과총
과학기술 여성리더스포럼 ‘여성과학기술정책의 도전과 미래 : 양적확대와 질적변화’ 포스터 ⓒ여성과총

한국여성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회장 오명숙, 이하 여성과총)는 오는 27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 22층 다이아몬드홀에서 제63회 과학기술 여성리더스포럼 ‘여성과학기술정책의 도전과 미래 : 양적확대와 질적변화’를 연다.

이번 포럼은 김희 포스코 상무가 사회를 맡고, 한국여성정책연구원 김종숙 선임연구원과 과학기술정책연구원 엄미정 연구위원이 기조강연을 한다. 이어 카이스트 문수복 전산학부 교수가 좌장을 맡고 서울대학교 전화숙 컴퓨터공학부 교수,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윤정선 책임연구원, 신한은행 김혜주 상무가 패널로 참여해 토론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여성과총 오명숙 회장은 “이번 포럼은 지금까지의 여성과학기술정책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여성 정책과 그 성과를 돌아보고자 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25일까지 다음 주소(https://answer.moaform.com/answers/Ebjrxd)에서 사전등록을 마쳐야 한다. 현장등록은 불가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