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금실 법무부장관 “선거사범 수사 신속 처리”

강금실 법무부 장관은 20일 4·15 총선 선거사범 수사 원칙에 대해 “당락에 관계 없이 신속 처리한다는 원칙으로 형평에 맞는 수사를 하겠다”고 밝혔다. 강 장관은 이날 중앙정부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앞서 기자들을 만나 이같이 답변했다. 또한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선거비용 실사에서 접전지역을 집중조사하기로 밝혀 당선자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지은희 여성부장관 민주평통 여성위원에 특강

지은희 여성부 장관은 23일 이화여대 경영관홀에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여성분과위원과 간부여성자문위원 200명을 대상으로 '한국여성의 역동적 삶과 정책'을 주제로 특강했다. 지 장관은 특강을 통해 지난 10년간 여성정책환경의 변화된 모습과 호주제 폐지, 보육정책 등 참여정부의 여성정책방향에 대해 강의했다.

김화중 보건복지부장관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참석

김화중 보건복지부 장관은 20일 서울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린 제24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여했다. 이 날 행사에는 장애인과 가족 등 40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성민원의 김영주 원장 등 8명의 장애인복지유공자가 국민훈포장을, 마라복지센터 이영민 원장 등 장애인 5명이 올해의 장애극복상을 수상했다.

박선숙 환경부차관 중소기업 환경기술전 참석

박선숙 환경부 차관은 22일 인천중소기업전시장에서 열린 인천 환경기술전에 참석했다. 인천시가 22일에서 24일까지 사흘간 개최한 이 행사에는 83개 기업, 기관, 단체가 참가해 환경관련 신기술과 정보서비스, 수질분야 선진기술과 정보를 제공하고 국내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친환경 건설분야의 기술을 소개했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cialis coupon free discount prescription coupons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