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더엔비피’, 대한민국파워브랜드 대상 수상
화장품 브랜드 ‘더엔비피’, 대한민국파워브랜드 대상 수상
  • 박성희 기자
  • 승인 2022.03.25 16:47
  • 수정 2022-03-2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색조 화장 가능한 '올인원 미스틱 키트' 주목
옥수정 더엔비피 대표가 제11회 대한민국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옥수정 더엔비피 대표가 제11회 대한민국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 더엔비피(The NBP, 대표 옥수정)는 최근 열린 제11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대한민국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더엔비피는 색조 화장품으로 구성한 올인원 미스틱 키트와 남성 전용 메이크업 키트인 옴므 드 더엔비티로 떠오른 브랜드. ‘올인원 미스틱 키트는 가방에 넣고 다니기 딱 좋은 크기의 원통형 용기(길이 9cm,3.3cm)에 파운데이션과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루즈, 브러시를 모두 모음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색조 화장이 가능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아이라이너와 루즈는 각 3가지씩 자신이 좋아하는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고, 파운데이션과 함께 리필도 가능한 것이 특징. 기존 용기에 끼워 넣기만 하면 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섀도용 브러시와 립브러시가 각기 딴 곳에 들어 있는데다 거울이 달려 있어 장소에 상관 없이 사용하기 편리하다. 여행용으로는 물론 바쁜 직장인들의 휴대용으로도 안성맞춤.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는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가 주최하고 브랜드가치연구소와 세종대왕국민위원회가 주관해 2012년부터 매년 개최해온 행사. ‘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크리에이터대상’ ‘베스트브랜드’ ‘대한민국 파워브랜드 대상4개 분야로 나눠 시상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