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 해외마라톤대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마라톤대회 참가 패키지 여행상품도 등장했다.

마라톤대회 참가 여행상품의 경우, 대회 전날에 마라톤 엑스포 행사장을 둘러보고, 대회 참가 후 시내 관광을 하는 것이 일반적인 형태다.

!B5-3.jpg

▲뉴욕 마라톤 대회에 여행춘추를 통해 단체 참가한 마라토너들.

'여행춘추'에서는 국내외 마라톤대회를 여행상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사이트(www.marathontour.co. kr)를 열었고, 한화투어몰에서는 한시적으로 보스톤 마라톤 대회 패키지 여행상품을 내놓기도 했다.

여행춘추에서는 세계스포츠마케팅협의체인 T.O.U.R.S에 정회원으로 가입, 마라톤 전문 홈페이지를 열고 보스턴, 모스크바, 런던, 뉴욕마라톤 대회는 물론 사하라 사막 마라톤 대회 같은 굵직한 해외대회와 동아, 서울, 제주시민마라톤대회 등 국내대회 마라톤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여행춘추'가 뽑은 세계유명 마라톤대회 베스트 6

마라톤도 하고 여행도 즐기고

① 골드코스트 마라톤대회 (2004년 7월 2~7일)

호주 최대의 관광도시 골드코스트 황금빛 모래해안을 달리는 대회로 직원연수, 동호회, 휴양여행에 적합하다.

② 북해도 마라톤대회 (2004년 8월 27~30일)

삿포로 시내 한복판을 달리는 대회로 일본 마스터 부분 최고의 대회다.

③ 모스크바 국제마라톤대회(2004년 8월 27일~9월 1일)

크렘린 궁전 앞 붉은 광장을 출발해 모스크바 시내를 한눈에 바라보면서 달리는 대회다.

④ 베를린 국제마라톤대회 (2004년 9월 24~29일)

동·서베를린 도시 전체가 울창한 숲 속으로 이뤄진 평탄한 코스를 달리는 대회로 세계신기록의 산실이다. 대회 전 모스크바 마라톤 엑스포 행사장 참관, 대회 종료 후 크렘린 궁전, 성 바실리카 성당 등 모스크바 시내 관광도 할 수 있다.

⑤ 북경 마라톤대회 (2004년 10월 16~19일)

천안문 광장을 출발해 장안대로를 달려서 올림픽스타디움에 도착하는 코스. 명나라 13황제릉, 만리장성 견학 등 북경여행을 같이 할 수 있다.

⑥ 뉴욕 국제시민마라톤대회 (2004년 11월 5~10일)

시민마라톤의 원조 대회로 400만 뉴욕시민들의 응원을 힘입고 달릴 수 있는 대회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