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항공 말일까지

싱가포르 항공은 서울-방콕 구간의 비즈니스 클래스 초특가 행사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싱가포르 항공측은 이번 행사에 대해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출발일 기준) 서울-방콕 왕복 구간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정상 요금에서 약 50% 할인된 가격인 9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같은 기간 중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원에 23만원을 추가하면 서울-방콕 왕복여행 중 편도구간에 대해 비즈니스 클래스로 승급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항공권 구입은 가까운 여행사, 싱가포르 항공(문의 02-755-1226) 및 싱가포르 항공 웹사이트(www.singaporeair.com/kr)를 통해 가능하다. 싱가포르 항공의 웹사이트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경우 추가 9%의 할인혜택도 가능하다.

한편, 싱가포르 항공은 런던, 방콕, 뉴욕, 시드니에서 자사 항공을 이용하는 승객에게 Raffles International과 Millennium & Copthorne International hotel chains 리조트와 16개국 27개 도시에 있는 42개 이상의 호텔서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호텔과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특전행사를 3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