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출시…전기분해수·버블세척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출시…전기분해수·버블세척
  • 현정석 객원기자
  • 승인 2021.10.27 19:37
  • 수정 2021-10-27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위생이 대폭 향상된 룰루더블케어 비데 Ⓒ코웨이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가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 기능으로 위생이 대폭 향상됐다.

룰루 더블케어는 유로ㆍ노즐ㆍ도기 등 위생 관리가 필수적인 제품 내부를 전기분해수와 버블로 관리한다. 바이러스, 세균 등 유해 미생물을 99.9% 제거하는 전기분해 살균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해준다.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이 탑재돼 있어 청소하기 어려운 도기 안쪽 틈새까지 세척한다.

오염에 가장 맞닿을 수 있는 노즐은 풀 스테인리스가 적용됐다. 여성 세정 노즐과 일반 세정용 노즐을 두 개로 분리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고 노즐커버와 건조커버는 손쉽게 분리 및 교체할 수 있다.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휴대폰을 통해 사용 패턴, 살균·케어 현황, 필터·버블카트리지 등 소모품 잔여량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고령화 시대에 맞춰 48시간 동안 사용이 없는 경우에 등록된 사용자에게 알람을 주는 '실버케어 기능'도 적용됐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