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12월까지 ‘여유당 N 명사특강’ 개최
남양주, 12월까지 ‘여유당 N 명사특강’ 개최
  • 남양주=이정화 기자
  • 승인 2021.09.27 18:12
  • 수정 2021-09-2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남양주시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오는 12월까지 각 분야 명사에게 직접 배우고 소통하는 ‘여유당 N 명사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9월29일 첫 강연은 대한민국 제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의 ‘현대사회와 범죄’란 주제로, ▶2회차(10월 27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이소영 이사의 ‘홀로 성장하는 시대는 끝났다’ ▶3회차(11월 24일) 방송인 타일러 라쉬의 ‘두 번째 지구는 없다’ ▶4회차(12월 15일) 건축가 유현준 교수의 ‘공간의 미래, 포스트 코로나시대의 공간’이라는 주제로 강연과 더불어 궁금했던 사항에 대해 사전 질문을 받아 명사와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시민들이 인문학적 소양을 쌓을 수 있는 주제로 정약용 도서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남양주시 블로그(blog.naver.comnyjloving)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강연은 남양주시 공식 유튜브 MY-N TV에서 오후 7시부터 생중계로 동시 진행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