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2004 실업극복 희망나누기' 기금 조성

온라인 리크루팅 서비스 업체인 잡코리아(대표 김화수, www.jobkorea.co.kr)가 소외계층 구직자들의 실업극복을 위한 '2004 실업극복 희망나누기'기금 조성 프로그램을 벌인다.

이번 행사는 지난 5년간 월별 최저 실업률인 2.6퍼센트 이하로 떨어질 때까지 계속되며 잡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들의 채용공고, 이력서 등록수에 따라 잡코리아가 한국복지재단에 일정액을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잡코리아 웹사이트에서 구직자 또는 기업이 이력서 또는 채용공고를 등록하면 자동적으로 1건당 100원씩의 후원금이 지원되며 이벤트 페이지 게시판에 '실업극복 희망메세지'1건씩을 남길 때마다 2.6원의 추가 후원금이 지원된다.

서울여성 여성지도자 리더십 훈련 실시

(재)서울여성은 오는 27일부터 2박3일간 대방동 서울여성플라자에서 '여성 활동가를 위한 작은 학교-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을 실시한다. 이번 과정은 시간적 제약이 많은 여성 중간관리자 및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한국리더십센터의 퍼실리테이터 2명이 강의하며 네트워크 강화 및 지식 경험 공유에 중점을 둔다. 참가비용 1인당 8만원. 문의)02-810-5036

DB관리자 해외취업 워크숍

오는 29일 한국 데이터베이스 진흥센터에서는 해외취업에 관심 있는 직장인이나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데이터베이스관리자: 해외취업 이렇게 준비한다'라는 워크숍을 개최한다. 국가별 해외취업 패턴 및 해외취업을 위한 단계 등 절차와 방법에 대해 실제 활동하고 있는 컨설턴트가 설명한다. 참가비용 3만원 현장 5만원. 문의)02-3708-5374

대한민국 직업대전 개최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에서는 '2003 대한민국 직업대전'이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취업 및 창업, 해외취업 정보를 제공하는 종합 직업정보박람회다. 특히 특별행사 ZONE에 여성직업관과 디지털 콘텐츠관이 마련돼 여성특화직업 및 교육과정이 소개된다.

서울 국제 애완용품 전시회(SIPET2003)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서울 국제 애완용품 전시회(SIPET2003)'이 열린다. 이번 행사는 세계적인 FCI(세계축견 연맹) 도그쇼와 동시에 진행돼 애완용품, 설비, 기기, 동물약품, 애완서비스 등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벤처농업 미래가 보인다' 심포지엄

한국벤처농업대학과 삼성경제연구소는 지난 14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한국농업의 새로운 가능성으로서 벤처농업이 가야 할 방향을 정립하고 이를 통한 농업의 활로를 모색하기 위해 벤처농업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날 벤처농업 성공사례 및 전문가들의 특강이 이어져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했다.

문화콘텐츠 국제전시회 열려

문화콘텐츠 국제전시회(DICON2003)이 문화관광부 주최,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 주관으로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정부가 차세대 성장동력 산업육성 과제로 추진하는 디지털콘텐츠/SW 솔루션 분야의 기업들이 참가해 성공사례를 발표했다.

생활경제부soon@womennews.co.kr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