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2.jpg

청풍은 1983년 음이온에 대한 연구개발을 시작해 1989년 국내 최초로 음이온 공기청정기를 개발 완료하고 출시함으로써 공기청정기 전문 기업으로 성장 해왔다. 공기청정기업계의 명실상부한 선두주자로서 가정용은 물론 차량용, 욕실용, 벽걸이용 등 총 30여 개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갖춘 청정기를 생산하고 있다.

청풍은 1999년 업계최초로 공기청정기를 해외에 수출하기 시작해 현재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과 유럽, 중동, 브라질 등 해외 10여 개국에 3백만 달러 어치를 수출하고 있다.

앞으로 해외 공략용 신제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해 해외 시장도 적극 개척할 계획이다. 1차 목표는 2005년까지 현재 총 매출의 10%인 수출물량을 30%수준까지 끌어올리는 것.

청풍은 지금도 매년 총매출의 10%이상을 R&D에 투자할 만큼 연구개발 분야에 큰 비중을 두고 있다. 그 결과 올해 신개념 공기청정기 'MUGU'를 출시해 공기청정기 브랜드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MUGU(無垢)는 티없이 맑고 깨끗함을 의미하는 한자어로 순진무구, 천진무구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방판업체들이 형성해 온 고가시장에서 MUGU라는 최고급형 제품을 출시하고 고가시장에서도 조기에 시장을 장악할 계획이다. 무구는 한국의 김치·마늘과 같은 실내 음식문화,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미세먼지와 오염이 심각한 한국의 대기오염에 적합한 청정능력을 갖춘 제품.

특히 무구 2000시리즈는 국내최초로 음이온시스템 공기청정기에 '나노실버'와 '키토산'을 결합해 인체에 해로운 유독가스나 세균 등을 제거하는 정화능력을 크게 강화시켰다.

또한 무구 3000시리즈는 세계특허기술인 총13단계 '광전자촉매시스템'을 적용해 인체에 가장 해로운 담배나 가스레인지 등에서 발생하는 일산화탄소까지 제거할 수 있는 세계 유일한 공기청정기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