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과 휴식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모션베드가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 코웨이
숙면과 휴식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모션베드가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 코웨이

최근 침실이 수면의 공간에서 휴식과 여가생활의 공간으로 확장되면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침대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은 수면 습관과 생활방식에 따라 맞춤형 각도 조절이 가능해 숙면과 휴식을 동시에 누리길 선호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하고 질 높은 취침 환경 뿐 아니라 편안하게 독서, TV시청, 스마트폰 등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휴식 공간을 조성한다.

이 제품은 세분화된 5분절 구조로 머리, 상체, 엉덩이, 허벅지, 다리 부분을 원하는 각도와 자세로 정교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특히 분절 길이 및 각도가 한국인 체형에 맞게 자체 설계돼 편안함을 제공한다. 상체를 올리면 코골이 완화에 도움을 줘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하체를 올린 자세는 다리의 피로를 풀고 붓기를 완화해준다. 상체를 살짝 올리고 다리를 심장보다 높이 두는 무중력 자세는 체중을 고르게 분산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안락함을 제공한다.

모션베드 프레임은 무선 리모컨으로 손쉽게 6가지 기본 모드를 한 번의 터치로 선택할 수 있으며, 선호하는 자세 2가지를 설정해놓을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 이중 안전 기능을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매트리스를 받치는 플레이트 하단에 세이프 커버를 적용해 어린이나 반려동물의 끼임을 방지하며, 안전센서를 탑재해 끼임이 감지되면 플레이트가 자동으로 올라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션베드는 방수와 이염 방지에 뛰어난 고급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집안일에 신경 쓸 겨를이 부족한 신혼부부들도 실용적으로 관리 가능하고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한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함께 사용 가능하다. 포근하면서도 지지력을 높인 4중 레이어 구조로 이뤄져 체형과 체중에 맞춰 온몸을 감싸는 동시에 신체를 탄탄하게 받쳐준다.

임성근 코웨이 슬립케어팀장은 “목돈이 많이 필요한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고가의 침대를 구입하기 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렌탈이 주목 받고 있다”며 “서로의 개성과 생활습관을 존중하는 추세에 걸맞게 가장 편안한 자세로 숙면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이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