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원정대’ 이어 ‘식스센스’서
솔직하고 화끈한 ‘센 언니’ 캐릭터로 화제
신곡 ‘눈누난나’도 인기몰이
틱톡 댄스 챌린지 3200만뷰 돌파
유튜브 조회 수 2406만회 넘겨

사진=제시 공식 페이스북
사진=제시 공식 페이스북

 

솔직하고 화끈한 ‘센 언니’ 캐릭터로 '예능 대세'로 자리잡은 제시가 본업인 가수로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달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누나’(NUNA)로 컴백한 제시는 타이틀곡 ‘눈누난나’(NUNU NANA)로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특히 해당 곡에 다양한 분야의 셀럽이 동참해 ‘눈누난나’ 댄스 챌린지 영상들이 인기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효리를 시작으로 유재석과 비, 박재범, 피네이션(P NATION) 수장 싸이, 소유, 김숙, 헨리, 에릭남 등이 참여했다. 중국 동영상앱 틱톡 ‘눈누난나’ 댄스 챌린지 조회수 총합은 3200만뷰 이상이며 유튜브 조회수는 2406만회를 넘겼다.

최근에는 제시와 함께 tvN 새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에 출연 예정인 오나라, 전소민, 러블리즈 미주에 이어 티피니 영도 챌린지에 동참했다. 

틱톡 화면 중 일부.
틱톡 화면 중 일부.

 

제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에서 엄정화, 이효리, 화사와 함께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 이어 식스센스에서도 그 존재감을 과시했다. 제시는 다듬어지지 않은, 날 것 그대로의 예능감과 입담으로 예능 베테랑 유재석을 당황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제시는 고기를 먹던 중 유재석에게 “오빠 쌈 싸먹었어?”라고 물었는데, 유재석은 웃으며 “왜 기분이 나쁜지 모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뿐 아니라 SNS 속 제시의 인기는 고공행진 중이다. 틱톡에서의 일반인 참여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네티즌 사이에서도 관심이 집중된 ‘눈누난나’ 뮤직비디오는 지난 9일 기준 공식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눈누난나’의 인기로 제시는 당초 한 주로 예정했던 음악방송 활동을 연장했다. 3주차에 접어든 이번 주에도 음악방송은 물론, 단독 MC를 맡고 있는 SBS 모비딕 ‘제시의 쇼!터뷰’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라디오에 출연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