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예능 ‘치트키’ 제시, 본업도 인기…지금이 바로 전성시대
[트렌드] 예능 ‘치트키’ 제시, 본업도 인기…지금이 바로 전성시대
  • 진혜민 기자
  • 승인 2020.09.04 20:18
  • 수정 2020-09-04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불원정대’ 이어 ‘식스센스’서
솔직하고 화끈한 ‘센 언니’ 캐릭터로 화제
신곡 ‘눈누난나’도 인기몰이
틱톡 댄스 챌린지 3200만뷰 돌파
유튜브 조회 수 2406만회 넘겨
사진=제시 공식 페이스북
사진=제시 공식 페이스북

 

솔직하고 화끈한 ‘센 언니’ 캐릭터로 '예능 대세'로 자리잡은 제시가 본업인 가수로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달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누나’(NUNA)로 컴백한 제시는 타이틀곡 ‘눈누난나’(NUNU NANA)로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특히 해당 곡에 다양한 분야의 셀럽이 동참해 ‘눈누난나’ 댄스 챌린지 영상들이 인기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효리를 시작으로 유재석과 비, 박재범, 피네이션(P NATION) 수장 싸이, 소유, 김숙, 헨리, 에릭남 등이 참여했다. 중국 동영상앱 틱톡 ‘눈누난나’ 댄스 챌린지 조회수 총합은 3200만뷰 이상이며 유튜브 조회수는 2406만회를 넘겼다.

최근에는 제시와 함께 tvN 새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에 출연 예정인 오나라, 전소민, 러블리즈 미주에 이어 티피니 영도 챌린지에 동참했다. 

틱톡 화면 중 일부.
틱톡 화면 중 일부.

 

제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에서 엄정화, 이효리, 화사와 함께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 이어 식스센스에서도 그 존재감을 과시했다. 제시는 다듬어지지 않은, 날 것 그대로의 예능감과 입담으로 예능 베테랑 유재석을 당황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제시는 고기를 먹던 중 유재석에게 “오빠 쌈 싸먹었어?”라고 물었는데, 유재석은 웃으며 “왜 기분이 나쁜지 모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뿐 아니라 SNS 속 제시의 인기는 고공행진 중이다. 틱톡에서의 일반인 참여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네티즌 사이에서도 관심이 집중된 ‘눈누난나’ 뮤직비디오는 지난 9일 기준 공식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눈누난나’의 인기로 제시는 당초 한 주로 예정했던 음악방송 활동을 연장했다. 3주차에 접어든 이번 주에도 음악방송은 물론, 단독 MC를 맡고 있는 SBS 모비딕 ‘제시의 쇼!터뷰’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라디오에 출연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50 (3가 222번지) 골든브릿지빌딩 1층
  • 대표전화 : 02-318-930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준철
  • 제호 : (주)여성신문사
  • 사업자등록번호 : 214-81-03304
  • 대표이사 : 김효선
  • 발행·편집인 : 김효선
  • 여성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1 여성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womennew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