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회 수상 유아식 부문
산양유아식|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50년 전통 유아식 비결을 보유한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은 2003년 출시 이후 국내 산양 분유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여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산양유아식의 인기 요인으로 뉴질랜드 청정자연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 방목으로 스트레스 없이 키운 건강한 산양의 원유를 착유해 산양 성분을 24시간 내 원라인 공법으로 그대로 담은 점 등을 여성 소비자들은 손꼽았다.

산양유 단백질은 일반 우유와 달리 소화가 어려운 αS1-카제인과 β-락토글로불린이 거의 없어 아기의 소화를 돕는다. 또 산양유 지방의 크기가 우유의 약 1/20만큼 미세하고 소화흡수가 빠른 MCT(중쇄중성지방)가 풍부해 아이의 면역과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성분뿐 아니라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는 올리고당이 일반 우유의 10배 이상 함유돼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산양유아식은 세계 최초로 산양 분유를 개발해 2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뉴질랜드 데어리고트사에서 생산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산양 분유는 데어리고트사에서 착유부터 제조, 포장, 유통까지 전 과정을 철저한 관리 시스템하에 생산해 품질과 위생의 차원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은 200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이를 통해 부모님들과의 신뢰를 두텁게 쌓아왔다”며 “올해 17년 연속 수상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 더욱 질 좋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더 큰 신뢰와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