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 수상 생리대 부문
허그미|허그몬(주)

 

ⓒⓒ허그미
ⓒ허그미

 

 

허그몬(대표 전정훈)은 자사 브랜드 허그미(Hugme)를 통해 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함은 물론 공인 기관 검증을 받아 안전성을 갖춘 생리대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허그미는 유기농 100% 순면커버(중형, 대형)에서 한발 나아가 월경 전과 후에 소형 생리대 대신 쓸 수 있는 유기농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와 ‘부분 접착제 생리대’를 개발 및 출시해 안심할 수 있는 제품력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허그미는 업계 최초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으며 생리대 파동 이후 엄격해진 식품의약품안전처를 비롯해 국제 OCS, 프랑스 ECOCERT, 스위스 SGS, 미국 FDA, 독일 DERMATEST, 로하스 인증 등 국제적으로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인증을 받았다. 라돈 및 토론 검사 및 여러 유해물질 검사에서 이상이 없음을 확인받은 인증과 심사를 모두 통과한 생리대 브랜드다.

허그몬은 ‘여자가 여자를 제일 잘 안다’는 취지 아래 제품 기획과 개발팀 전원을 여성으로 구성해 이들이 일 가정을 양립을 할 수 있게 근무환경을 마련한 회사로 직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그 예로 시차 출퇴근제와 자유로운 연월차 사용은 물론, 생리대 회사답게 생리 기간 생리대 무료 제공 및 사내 브랜드 전 제품 50% 할인 혜택 등 여성들이 필요한 복지를 제공하고 있다.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4종(팬티라이너, 울트라라이너, 중형, 대형)으로 구성된 허그미 생리대는 공식 홈페이지와 스토어팜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