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 여성지도자를 위한

재무 리더십 교육

대한YWCA연합회에서는 오는 5월 20일부터 2박3일 간 부천시 버들캠프장에서 ‘NGO 여성지도자 재무 리더십 교육’을 실시한다. 씨티그룹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단체의 여성 활동가들이 재무변화 관리를 비롯하여 조직활성화를 위한 재무, 회계에 대한 기초를 확립하고 재무제표 분석을 통해 재무의 기반을 확고히 할 수 있는 능력을 습득함으로써 재무 분야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여성지도자로 커나갈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조직의 효율적 재무관리를 추구하고자 하는 NGO 여성 관리자(팀장급)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25명 선착순 마감이며 참가비 5만원, 신청은 4월 30일까지다.

문의 02-774-9703

2003 문화콘텐츠 비즈니스 교육

경기도 여성능력개발센터에서는 오는 5월 22일에서 6월 19일까지 한달 간 여성 기업인과 여성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문화콘텐츠 비즈니스 교육을 실시한다.

여성능력개발센터 비즈니스 강의실에서 매주 목요일 실시되는 이번 교육은 여성 특유의 감성과 IT기술을 접목하여 여성들이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기획, 개발하고 사업 비전과 아이템을 가진 기업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문화콘텐츠 개념에 대한 이해와 문화장르별 콘텐츠 개발 사례에 대한 지식 습득, 사업추진에 필요한 실무능력 등을 갖추기 위한 내용의 강의들이 진행된다. 교육비 무료이며 30명 선착순 마감이다.

문의 031-283-9211

제3기 성신여대

실전 여성리더십 워크숍

성신여대 한국여성연구소는 5월 19일부터 6월 18일까지 매주 2회 정부기관, 기업, 시민단체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능한 여성관리자들에게 리더로서 필요한 조직관리 기술과 전략의 노하우를 제공하는 ‘성신 실전 여성리더십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은 성과 젠더에 관한 인식과 행동의 변화를 유도하고 실제 현장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여성리더십의 기술과 전략을 전수하는 한편, 여성리더들 간의 네트워크 구축 지원을 목표로 마련되었다. 참가비 20만원이며, 정부기관, 기초의회, 기업체, 여성단체에 종사하는 여성관리자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문의 02-920-7517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