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신제품 음료 2종.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신제품 음료 2종.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음료 ‘라이언 망고후르츠 플랫치노’, ‘어피치 애플허니 플랫치노’ 2종과 MD 제품 9종을 7일 출시했다.

‘라이언 망고후르츠’는 열대 과일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블렌딩해 망고의 달콤함과 패션후르츠의 새콤한 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게 했으며, ‘어피치 애플허니’는 피치애플(사과와 복숭아의 교배종)을 모티브로 해 사과의 맛에 복숭아의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두 음료의 가격은 모두 3900원이다.

이디야커피의 플랫치노 음료는 지난해 전국 매장에서 1000만잔 이상 판매된 상품으로, 이번 여름 시즌에는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 이날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MD 제품 9종도 출시했다. 고객들은 여름 바캉스 컨셉트의 알로하 테마 캐릭터로 디자인 된 총 9종의 품목들을 1100원에서 1만2900원까지 구매할 수 있다. 출시되는 MD 제품군은 ‘어피치 알로하 드링크 유리병’, ‘라이언 알로하 주스컵’, ‘라이언 알로하 아이스 텀블러’, 보온, 보냉이 가능한 ‘알로하 텀블러 2종’, 캐릭터 손잡이가 달린 ‘알로하 워터보틀 2종’, 캐릭터 뱃지가 ‘알로하 스트로우 2종’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MD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7일부터 오는 6월 5일까지 신제품 플랫치노 2종 3잔을 포함해 총 8잔의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알로하 워터보틀’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연말까지 시즌별로 만나볼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