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제공
ⓒNEW 제공

김정숙 여사가 영화 ‘언더독’을 관람했다. 김 여사는 29일 서울시 성북구 아리랑시네센터에서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미래의 애니메이터를 꿈꾸는 150여 명의 학생들과 ‘언더독’을 관람했다.

‘언더독’은 하루아침에 운명이 바뀐 강아지 뭉치가 개성 강한 거리의 견공들과 함께 진정한 자유를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김 여사는 영화를 본 뒤 “화면을 보면서 애니메이션 작품 하나에 얼마나 많은 인력들이 애써주는지 느꼈다. 많은 정성 속에 태어난 작품이라고 생각한다”며 “애니메이션의 미래를 짊어질 학생들과 함께하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아이들의 환상과 꿈을 키워주는 애니메이션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언더독’을 (목소리 주연) 도경수 씨 팬들이 펀딩을 통해 많이 응원해줬는데 더 많은 팬들이 볼 수 있게 많이 홍보해주시면 좋겠다. 설날에 많은 관객들이 보러오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성윤 감독은 “‘마당을 나온 암탉’에 이어 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만든 영화다.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게 많은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춘백 감독은 “많은 시사회를 했지만 오늘 이 자리가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 매 장면이 새롭고 눈물이 왈칵 쏟아질 것 같았다. 많은 응원을 해주신 기대로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언더독’은 지난 16일 개봉했다.

'언더독'의 한 장면. ⓒNEW 제공
'언더독'의 한 장면. ⓒNEW 제공

 

키워드
#언더독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