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회 수상 상호존중 부문
화장품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설린크림’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설린크림’ ⓒ아모레퍼시픽

 

올해 창립 73주년을 맞는 ㈜아모레퍼시픽(회장 서경배)은 국내외 ‘아시안 뷰티’(Asian Beauty)의 가치를 전하며 견고한 성장을 이뤄왔다. 1964년 국내산 화장품으로는 최초로 수출을 달성한 이래 90년대 초부터 브랜드 전략을 추구하고 200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글로벌 사업을 확대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 지속가능경영 목표를 통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일상 속에서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지속 가능한 라이프를 촉진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은 신제품 및 매장 디자인에 있어 환경·사회 친화적 디자인을 적용하고 가치 소비 확산에 힘쓰고 있다. 또 함께 하는 성장 구현을 위해 일하기 좋은 회사를 목표로 파트너 동반성장, 사회 긍정적 영향력 강화를 노력 중이다. 사회 공헌 활동으로써 여성 암 환자들에게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는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한부모 여성의 창업 대출을 지원하는 ‘희망가게’, 유방암 자가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인식개선 캠페인 ‘핑크리본 캠페인’ 등을 전개하고 있다. 순환경제에 기여하기 위해서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 신재생에너지 도입, 지속가능한 패키지 개발 등을 하고 있다. 

최근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매화의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로 건강한 생기와 탄력을 선사하는 ‘설린크림’을 출시했다. 설화수 ‘설린크림’은 항산화, 항노화, 탄력 효능이 있는 녹매화를 함유하여 피부피로에 의한 노화를 다스리고 피부에 건강한 생기와 탄력을 선사한다. 또한, 발아오방종실과 설화유백단을 더해 외부 유해 요인과 노화로부터 피부를 케어해주며, 탄력 있는 피부결로 가꿔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