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SSF샵 3주년 이미지
삼성물산 패션 SSF샵 3주년 이미지 ⓒ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SF샵이 3주년을 맞아 패션, 뷰티, 인테리어,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전반을 다루는 ‘스타일 플랫폼’으로 개편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를 비롯해 신진 디자이너, 라이프스타일, 글로벌 브랜드 등을 한 데 모은 ‘어나더샵(ANOTHER#)’을 바탕으로 ‘스타일 플랫폼’으로 변화한다.

드레(DeRee), 앤더슨벨(Andersson Bell), 위메농(OuiMais Non), 콜라보토리 등 미니멀한 패션 브랜드부터 바이레도(BYREDO), 딸고(THALGO) 등 뷰티, 렉슨(LEXON), 밴도(BAN.DO) 등 인테리어, 앙트레(Entrée) 푸드 등 국내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운영한다. 또 구찌, 프라다, 펜디, 발렌시아가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해외 직구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SSF샵은 이를 기념해 11월 16일까지 신규 고객에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호 머플러 2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솔잎 온라인사업담당 상무는 "SSF샵 고객이 패션, 뷰티,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구매 경험을 바탕으로 진정한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시켜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