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아르바이트 인터넷 채용박람회 개최

하루 평균 2천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의 아르바이트만을 위한 인터넷 채용박람회가 7월 1일부터 8월 24일까지 55일간 열린다.

인터넷 취업포탈사이트 잡이스가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서울, 인천, 경기, 부산, 충북, 대전 등 15곳의 지역별 정보는 물론 사무보조, 전산자료 입력, 홍보, 판매, 편의점 등 38개의 직종별 정보로 나뉘어 제공된다. 내용은 인터넷뿐만 아니라 각 지역 케이블TV, 지하철 1·3·4호선 동영상 모니터에서도 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www.jobis.co.kr 또는 alba.jobis.co.kr로 접속해 정보를 이용하면 된다. 정보 이용료는 무료이며 개인신상을 등록할 경우 구인업체로부터 스카우트 제의도 받을 수 있다.

여성 IT전문과정 교육생 모집

경기도 여성능력개발센터는 7월 16일까지 IT전문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과정은 캐드마스터 마스터링웹디자인 자바모바일 웹컴포넌트 개발 등이다. 교육은 8월 20일부터 5개월간 주 5일, 1일 3시간씩 진행된다.

수강 대상은 접수일 현재 경기도에 주소를 두고 있는 만15세 이상의 여성으로 면접과 필기시험을 거쳐 선발한다. 과정별 정원은 20명이고 교육비는 10만원이며 원거리 거주자를 위한 기숙사도 있다. 저소득 모자가정,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 등록 장애인 등은 우선선발 대상으로 교육비와 기숙사 식비를 전액 지원한다.

접수는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다. www.womenpro.or.kr (031)284-0054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