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가 있으면 공급이 있게 마련이라 했던가. 이같은 경제 원리가 가장 잘 적용되는 분야는 다름아닌 다이어트 산업 부문. 날씬한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다이어트 식품은 피해갈 수 없는 품목 가운데 하나인가보다. 그러나 무턱대고 다이어트를 행하는 것은 금물. 무엇보다 전문가와 상의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맞춤식 다이어트를 진행할 일이다. 이같은 요구에 부응한 적절한 상품이 나왔다.

최근 체질과 건강상태에 대한 전문적 상담을 통한 맞춤식 관리는 물론 자가진단 및 셀프 케어 다이어리 프로그램을 통한 다이어트 미용 전문 제품인 이른바 ‘이롬 미인 프로젝트’가 나왔다.

생식업계 1위 기업인 (주) 이롬라이프 제품이다. 이 회사의 홍보팀 윤승배 차장에 따르면 “이롬 미인 프로젝트는 영 양균형과 칼로리 조절 등 생식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지방대사를 조절하고 정장 작용 등에 큰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는 기능성 소재로 공복감 해소 및 피부 미용 효과까지 강화시킨 새로운 개념의 프로그램 제품”이라면서, “무엇보다 영양과 질병 등 과학적 지식을 갖춘 헬스 디자이너가 전문 상담을 제공하며, 수시로 고객의 프로그램 상태를 개별 관리해 주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또 이 상품은 다이어트를 중단했을 경우 다이어트 이전의 상태로 돌아가는 ‘요요 현상’이 없어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한다.

가격: 4주 프로그램 기준 23만원

구입문의: 1588-0008

김경혜 기자 musou21@womennews.co.kr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