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이 글로벌 여성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프론트로우 드라마컬렉션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W컨셉
W컨셉이 글로벌 여성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프론트로우 드라마컬렉션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W컨셉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전세계의 인플루언서들과 촬영한 프론트로우 드라마컬렉션의 글로벌 캠페인 영상 ‘DO IT IN DRAMA(두잇 인 드라마)’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베를린, 뉴욕, 런던, LA, 그리고 서울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드라마를 만들어가는 여성들에 대해 담았다. 영상 주인공이 된 모델들은 베를린의 스타일리스트 겸 모델 카로 로즈와 여행 블로거 라일라, 뉴욕의 모델 겸 가수이자 블로거 나탈리 림 수아레즈, 런던의 포토그래퍼 밤부와 패션 블로거 완완, LA의 아트 디렉터 메델린 펄롱, 그리고 서울의 모델이자 사업가 김사라까지 총 7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했다.

 

W컨셉이 글로벌 여성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프론트로우 드라마컬렉션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W컨셉
W컨셉이 글로벌 여성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프론트로우 드라마컬렉션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W컨셉

한편, W컨셉과 프론트로우는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과 중국에 설립한 법인을 통해 글로벌 마켓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프론트로우 드라마컬렉션의 글로벌 캠페인 영상 ‘DO IT IN DRAMA(두잇 인 드라마)’은 더블유컨셉코리아와 더블유컨셉USA, 더블유컨셉차이나가 처음으로 협업해 제작했다. 

프론트로우 드라마컬렉션의 2018 글로벌 캠페인 영상과 각 인플루언서들의 드라마를 담은 7개의 풀 스토리는 W컨셉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