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일하는재단-신세계아이앤씨

서울·경기·인천권역 특성화고

4개팀에 최대 100만원 지원

 

특성화고교생 지원사업 ‘2018 Hello New( ) World’ 모집 공고 ⓒ함께일하는재단
특성화고교생 지원사업 ‘2018 Hello New( ) World’ 모집 공고 ⓒ함께일하는재단

(재)함께일하는재단(이사장 송월주)은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와 함께 특성화고교생 지원사업 ‘2018 Hello New( ) World’ 참여팀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사업은 특성화고교 학생들이 IT기술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며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역 특성화고교 재학생이 5인 이내 팀을 구성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선발을 통해 15개팀을 선정해 1박 2일간 해커톤(본선) 대회를 진행한다. 대상(1팀), 최우수상(1팀), 우수상(2팀) 수상팀에게 각 100만원, 50만원, 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팀에게는 상금 외에도 해당 아이디어를 상품·서비스로 구현해 창업까지 할 수 있도록 온라인플랫폼을 활용한 크라우드펀딩 홍보 콘텐츠 제작 비용도 지원된다. 참가 희망자는 6월 22일까지 ‘Hello New( ) World’ 홈페이지(www.hellonewworld.co.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