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묘미 생애주기별 상품구성도 ⓒ롯데렌탈
롯데렌탈 묘미 생애주기별 상품구성도 ⓒ롯데렌탈

롯데렌탈(대표 표현명)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이하 묘미)’가 KT와 제휴를 맺고 2030 여성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묘미는 KT의 ‘반값초이스’ 특별 기획전을 통해 KT ‘기가인터넷’과 ‘올레tv’를 동시에 가입한 고객에게 프리미엄 유모차, 유아용 카시트 등의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공한다. 이번 특별 기획전에 참여하는 고객은 프리미엄 유모차 실​버크로스 웨이페러 등 묘미 인기상품 총 12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묘미는 이번 KT와의 제휴로 20~30대 여성의 풍요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라인업의 스페셜케어 유모차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유아용품 안심 클리닝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우선 5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제품은 롯데월드타워 1층 다이버홀에 위치한 ‘Lounge.L’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