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미사역 마이움 푸르지오 시티’ 9월 분양
대우건설 ‘미사역 마이움 푸르지오 시티’ 9월 분양
  • 이유진 여성신문 기자
  • 승인 2017.08.29 11:33
  • 수정 2017-08-2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 미사지구 완성단계

교통∙상업∙생활인프라 풍부

 

미사역 마이움 푸르지오 시티 주경 ⓒ대우건설
미사역 마이움 푸르지오 시티 주경 ⓒ대우건설

대우건설은 오는 9월 ‘미사역 마이움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과 상가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지구 업무 6-1·2·3블록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18~35㎡, 지하6층~지상23층, 1090실로 구성된다. 상업시설은 지하 1층 ~ 지상 2층, 전용면적 5,742.40㎡로 조성된다.  

미사역 마이움 푸르지오 시티는 단지 바로 앞으로 지하철 5호선 미사역이 내년 개통 예정이다. 주요 간선도로인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중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인접해 있어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하다. 서울~세종고속도로가 2025년 개통 예정으로 향후 교통 편의성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했다. 

스타필드 하남, 이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코스트코가 내년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이케아 등 대형상업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인근으로 삼성엔지니어링 등 업무시설도 많아 배후주거지로 가치가 뛰어나다.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강동첨단업무단지 등도 조성 중이다. 

생활체육시설도 많다. 하남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테니스장 등 체육시설이 인근에 있고 미사리 조정카누경기장도 인접해 있다. 이외에도 한강공원과 캠핑장 등 대규모 근린공원을 이용하기 쉬우며 인근으로 망월천이 흘러 수변공원도가까워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미사역 마이움 푸르지오 시티는 원룸타입, 1.5룸(유상옵션), 투룸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모든 타입 거실엔 깊이 2470㎜의 대형 우물천정을 설치해 개방감을 확보했다.

입주자 편의를 고려해 드럼세탁기·2구가스쿡탑·냉동냉장고·식기거치대 등 컴팩트한 빌트인 주방가구를 제공할 예정이다. 붙박이장, 측면·상부수납장과 시스템선반(투룸 타입만 제공)을 제공해 오피스텔에서 부족했던 수납공간 문제를 해결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