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멕시코 전경 ⓒ닥터자르트
세포라 멕시코 전경 ⓒ닥터자르트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가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최초로 멕시코 세포라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닥터자르트는 멕시코 전역의 17개 세포라 매장에 입점하며 중남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멕시코는 중남미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뷰티 시장 중 하나로 주목 받고 있다. 닥터자르트는 남미와 북미를 잇는 이번 멕시코 입점을 통해 향후 중요한 시장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닥터자르트는 ‘러버 마스크(Rubber Mask)’ 라인을 비롯한 시트 마스크 라인 등 마스크 제품을 중심으로 멕시코 고객을 공략할 예정이다. 특히 ‘러버 마스크’는 모델링 팩의 빠른 효능과 시트 마스크의 간편함을 동시에 갖춘 고무 마스크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세포라 멕시코 전경 ⓒ닥터자르트
세포라 멕시코 전경 ⓒ닥터자르트

최근 멕시코 시장 내 마스크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 증가에 따라, 닥터자르트만는 자사 제품력과 디자인을 알릴 수 있는 주요 제품으로 마스크 라인을 선보였다. 향후에는 멕시코 현지 뷰티 트렌드와 닥터자르트의 더마코스메틱 장점을 반영, 다양한 제품으로 현지 소비자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중남미 뷰티 시장의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멕시코에서 닥터자르트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게 돼 매우 고무적으로 생각한다”며 “멕시코 진출에 이은 남미 시장 진출 확대를 통해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그 정체성을 더 견고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멕시코 진출을 통해 중국, 프랑스, 중동 등 전세계 34개국으로 해외시장 진출 국가를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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