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영숙 초대 사진전 열려

<강영숙 초대 사진전>이 16일까지 광주여성발전센터(소장 조점순)에서 열린다. 광주여성발전센터에서 열린 문화공간으로 운영하고 있는 전시실을 제공, 사진작가 강영숙(한국 사진작가협회 회원, 현 광주대 산업대학원 사진학과)씨를 초대해 작품 전시를 한다. 이번에 전시될 작품들은 작가가 제조업 분야에 10 여년 동안 종사하면서 여성으로서 겪었던 사회·경제·심리적인 어려움을 표현한다.

작가는 개인적인 성장과정을 10·20·30대 시기별로 되돌아 봄으로써 이후의 삶을 유추하고 있다. 또한 복합적인 체험들을 근간으로 카메라의 파인더를 통해 이미지화 시키는 미적표현을 시도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전시작품의 판매 수익금은 작가의 뜻에 따라 여성자원봉사활동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천안 가정폭력 전문상담원 과정 수료식

지난 달 23일 충청남도 여성정책개발원과 천안 YWCA에서 공동 주관한 ‘가정폭력 전문상담원 과정’수료식이 있었다. 새로운 가정폭력 전문상담원이 된 20명의 예비상담원들은 교육과정 전체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으며, 지속적으로 사회에서 자신들이 할 수 있는 일들을 찾고 직무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동아리도 만들어 활동할 계획이다.

여성의 눈으로 논어 읽기

대안적인 시민사회문화, 가족문화, 성문화, 여성문화를 만들어가고 여성의 삶의 질 향상과 평등 실현을 위해 활동해오고 있는 (사)부산여성사회교육원은 13일부터 5월 29일까지 ‘여성의 눈으로 논어 읽기’를 실시한다. 논어를 여성주의 시각으로 재해석하여 삶의 지혜를 찾고자 한다는 것이 이 강의의 목표이다. (051)622-2115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