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란재단은 24일 오전 경기 고양시 장미란체육관에서 평창지역 스포츠 유망주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미란재단 제공
장미란재단은 24일 오전 경기 고양시 장미란체육관에서 평창지역 스포츠 유망주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미란재단 제공

장미란재단(이사장 장미란)이 평창지역 스포츠 유망주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미란재단은 24일 오전 경기 고양시 장미란체육관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평창지역 스포츠 꿈나무 지원사업으로 장학생을 선정해 김용환·이진복(이하 스키), 김민지·임하은(이하 피겨 스케이팅) 선수에게 각 200만원을, 대관령중학교 스키팀에는 300만원을 전달해 총 1100만원을 전달했다.

장미란재단은 후원사 비자와 함께 평창올림픽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평창지역의 체육 인재 발굴 및 지원을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지난해 11월 4일에는 평창 진부중·고교를 방문해 올림픽에 대한 주인의식 고취와 지속적인 관심 및 응원을 독려했다. 또 운동용품을 지원하고 전교생 대상으로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장미란 이사장은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후원을 받는 선수들이 꿈과 희망을 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후배 선수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꿈을 향해 정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